* “한국 게임 산업, 재도약은 가능한가?” // #굿인터넷클럽

포럼IT라디오에서는 앞으로 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서 주최하는 굿인터넷클럽의 실황도 시차를 두고 송출할 예정입니다.

지난 5월 30일 개최된 굿인터넷클럽의 실황을 전해 드립니다.

“한국 게임산업, 재도약은 가능한가”라는 주제로,

김병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황성기 교수(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강신철 회장(게임산업협회), 박민재 대표(나날이스튜디오)가 게스트로 출연하셨습니다.

사회는 포럼IT라디오의 진행자 김국현이 맡고 있습니다.

 

▲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30일 서울 삼성동 엔스페이스에서 ‘한국 게임 산업 재도약은 가능한가’를 주제로 ‘굿인터넷클럽 4차 행사’를 열었다.[사진=김동훈 기자] 성장성이 위축되고 있는 국내 게임 산업을 다시 일으키려면 정부의 규제 완화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한 게임 개발 등 업계 내부 개선책도 마..
“게임산업 재도약하자”…규제완화·글로벌화 한목소리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비즈니스워치

최근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게임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국내 게임업계가 공동의식을 가지고 하나의 목소리를 낼 필요가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한성숙)는 30일 서울 강남구 엔스페이스에서 ‘4차 굿인터넷 클럽’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에는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의원, 강신철 게임산업협회장, 한양대 황……
김병관 의원 “게임업계, 이젠 한목소리 내야 할 때”

한국인터넷기업협회(이하기인기협)가 30일 서울 삼성동 인기협 엔스페이스에서 ‘한국 게임산업, 재도약은 가능한가’라는 주제를 놓고 ‘2017 굿인터넷클럽 4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김병관 국회의원,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황성기 교수, 강신철 회장, 나날이스튜디오 박민재 대표(스튜디오) 등 총4명이 패널토크에 참여하고, 에디토이 김국현 대표 진행을 맡았다. 참석자들은 “게임업계 모두가…
게임업계 “불합리한 규제 개선, 자율규제 시행 등 한목소리 내야”

‘한국 게임산업, 재도약은 가능한가’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주제입니다. 5월 30일(화) 아침 7시 30분부터 이런 심각한 주제의 토론이 진행된다는 소식을 접했죠. 관심이 갔습니다. 결정적으로 집과 회사 사이..
[허접칼럼] 자율규제와 한목소리, 작은 개발사의 사정과 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