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시대의 헬스케어. 미래 의료의 과제 : 9월의 딥 토크 이벤트

포럼IT 딥 토크 이벤트. 9월 25일(월)에 함께할 주제는 ‘인공지능 시대의 의료’입니다.

건강, 무엇보다 소중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부분이 미지의 세계. 우리가 늘 건강에 대해서 불안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많은 산업분야에서 활약하기 시작한 IT는 현실적 제약에 가려 보이지 않던 부분을 보게 해주고, 더 많은 소비자가 그 산업의 혜택에 더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조를 바꿔주고 있습니다.

건강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의료와 헬스케어는 빅데이터, IoT, 인공지능과 같은 혁신기술 덕에 전 세계적으로 큰 변화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과연 우리 사회에도 의료와 건강을 둘러싼 혁신은 일어나고 있는지, 누구보다도 이 분야의 과제에 정통하신 게스트를 모시고 이야기를 듣도록 하겠습니다.

맥킨지 출신 내과 전문의시자 ‘의료, 미래를 만나다’, ‘의료, 4차산업혁명을 만나다’ 등의 서적을 집필하신 와이즈요양병원의 김치원 원장님과 의사이자 변호사이시며 이화여대 생명의료법연구소에서도 연구중이신 이화여자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이원복 교수님을 모시고 ‘미래 의료의 과제’를 조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와 헬스케어, 어떤 미래가 펼쳐질 것이며 지금 우리에게 당면한 과제는 무엇인지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본 포럼에서는 여기서만 들을 수 있는 내용으로 가득!

✔︎ 인공지능 시대, 의료와 헬스케어는?
✔︎ 글로벌 헬스케어 트렌드, 한국 헬스케어 트렌드,
✔︎ 한국의 의료 체계와 헬스케어 스타트업
✔︎ 미래 의료의 예측과 전망
✔︎ 우리가 이 흐름에 올라타기 위해 해야 할 일들
✔︎ 우리에게 놓인 장애물과 미래의 과제
✔︎ 그리고 무엇보다 인공지능과 의료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과의 상호 교류.

 

신청은 바로 여기에서.

  • 일시: 2017년 9월 25일(월) 19:00 ~ 21:00
  • 장소: 서울 삼성역 섬유센터 3F 카페 여율 (협찬: 법무법인 율촌)
  • 회비: 무료 (후원: 구글코리아)

(간단한 스낵과 음료가 저녁에 제공됩니다)

지난 행사도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